고흥군 요양보호사협회(김선희 회장) 전라남도지사 표창수여
고흥군 요양보호사협회(김선희 회장) 전라남도지사 표창수여후 회원들과 축하사진
지난 11월15일 (사)전남요양보호사협회에서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 김선희 회장 전남도지사 표창수여하였다.
고흥군 요양보호사협회는 투철한 사명감과 고귀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존경과 섬김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동해 왔다.
김선희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장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소임에 충실한 노인 돌봄 종사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며, 요양보호사들의 역량 강화와 처우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여러 유관기관들과 MOU를 체결하여 요양보호사들의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있으며, 따뜻한 돌봄 실현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고흥 만들기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에 김선희 회장의 노고와 노력을 기리기 위한 전라남도 도지삳의 표창을 수여하게 되었다.
전라남도청 표창을 수여한 김선희 요양장은 “더 잘하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노인 돌봄 종사들의 든든한 벗이 되어 좋은 돌봄의 문화 확산과 돌봄 종사자가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묵묵히 소리 없이 헌신적으로 도움을 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들과 고문 및 자문 위원님들에게도 감사와 이 영광을 돌린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