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회장님네 사람들', 최불암·김혜자 21년만 재회에 최고 시청률

'회장님네 사람들'이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등록일 2023년09월20일 09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18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배우 김혜자와 전원 마을 가족들이 서로의 근황을 전하는 장면이 담겼다.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제공) 2023.09.19.    뉴시스

 

 

'회장님네 사람들'이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평균 시청률 2.3%, 최고 시청률 3.1%(유료 플랫폼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장수 드라마 '전원일기'(1980~2002)의 정신적 지주인 김 회장네 부부로 활약한 최불암과 김혜자가 21년만에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김혜자와 전원 마을 가족들도 재회해 서로의 근황도 물었다. 김혜자는 드라마 '전원일기', '사랑이 뭐길래'(1991~1992), '우리들의 블루스'(2022) 등의 촬영 비하인드, 김수현·김정수 작가와의 특별한 인연, 60년이 넘는 연기 인생을 회고했다.

김회장 어머니 역의 고(故) 정애란, 응삼이 역의 고(故) 박윤배, 투병 중인 종기 엄마 역의 이수나 등 '전원일기' 출연진에 대한 소식과 그리움도 나눴다. 최불암과 전원마을 가족들의 감동적인 상봉이 다음주 방송에서 이어진다.

한편 '회장님네 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