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이유 남친 이종석, 뉴진스 '하입보이'도 잘추네

배우 이종석이 홍콩을 시작으로 팬미팅 투어의 화려한 포문

등록일 2023년07월03일 03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이종석 팬미팅. 2023.07.02     뉴시스

 

 

배우 이종석이 홍콩을 시작으로 팬미팅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종석은 1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2023 팬미팅 투어 '디어 마이 위드(Dear. My With)'의 시작을 알렸다. '내게 와'를 열창했고, 현지어로 인사를 건넸다. "팬미팅을 꽤 많이 했는데 이렇게까지 떨리나 싶다. 노래를 부르는 순간 팬들의 얼굴을 보니 울컥하는 마음에 눈물이 날 뻔했다. 오늘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고 했다.

자신이 기획한 팬미팅 타이틀 '디어 마이 위드' 뜻도 설명했다. "요즘 손 편지가 흔하지 않은 시대"라며 "손 편지가 주는 따뜻함을 모두 알 거고, 오랜만에 만나는 만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편지처럼 오늘 하루를 만들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정했다"고 덧붙였다.

'JS 빅데이터' 코너에서 키워드 토크를 진행했다. '2023 JS 어워드'에선 '인생작과 찰떡 헤어스타일'를 선정했다. 추첨에 선정된 팬들과 카드 뒤집기, 공 받기, 줄넘기 등도 했다. 'JS 챌린지' 코너에서 미션에 실패한 이종석은 벌칙으로 춤을 선보였다. 그룹 '뉴진스'의 '하입보이'(Hype Boy)를 완벽 소화했고, 스페셜 포토타임에서 귀여운 포즈로 열띤 호응을 얻었다. '괜찮아도 괜찮아' 무대를 끝으로 팬미팅을 마쳤다. "굉장히 오랜만에 만난 만큼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응원 보내주고 '예쁘다, 고맙다'고 말씀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 다 갚아 나가겠다"고 했다.

이종석은 타이페이, 자카르타, 두바이, 방콕, 서울 등 총 11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