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英언론, 손흥민 안와골절 수술 대서특필…"韓 충격 빠져"

가디언 "한국은 충격에 휩싸이게 될 것" 카타르 월드컵 출전 불투명해졌다 평가 더 선 "한국 마지막 조라 경기 늦게 열려"

등록일 2022년11월03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가디언 손흥민 기사. 2022.11.03.  뉴시스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안와 골절 수술로 카타르 월드컵 출전이 불투명해진 가운데 영국 현지 매체들이 이 소식을 주요 뉴스로 다루고 있다.

영국 가디언은 3일(한국시간) 손흥민 수술 소식과 관련, "손흥민은 아시아 출신으로는 가장 주목 받는 축구 선수다. 손흥민은 한국 대표팀의 주장이자 부적 같은 존재"라며 "손흥민이 월드컵에 출전하지 못한다면 한국은 충격에 휩싸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러는 "손흥민이 머리 부상 후 수술을 받게 됨에 따라 월드컵에 정상적인 몸 상태로 출전할 수 있을지가 불투명해졌다"고 짚었다.

익스프레스는 "손흥민의 복귀 시점이 정해지지 않은 가운데 이번 주말 리버풀전에는 결장이 확실시된다"고 밝혔다.

더 타임즈는 "손흥민이 왼쪽 눈 주위 수술을 받게 돼 월드컵 본선에 출전하지 못할 수 있게 됐다"고 전망했다.

다만 더 선은 손흥민이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할 수도 있다고 봤다. 더 선은 "손흥민이 월드컵에 출전할 가능성도 있다"며 "한국은 마지막 조에 속해 있어 첫 경기가 11월24일에야 열린다"고 짚었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