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곡성군수 재선거 민심“그래도 민주당”

- 권향엽 국회의원 추석 민심 청취 - 곡성군민 “의지할 곳은 민주당뿐”

등록일 2024년09월18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국회의원 권향엽 프로필사진

 

 

 


                         박지원 의원, 조상래후보, 권향엽 의원

 

 

 


                                  곡성5일장

 

 

 


                                곡성여성단체 반찬봉사

 

 

 

권향엽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은 추석 연휴 첫 날인 지난 13일(금), 10.16 재선거로 관심이 높은 지역구인 전남 곡성군을 찾았다. 곡성 5일장을 방문한 권 의원은 추석 상차림을 준비하는 군민들과 상인들을 만나 인사하고, 곡성여성단체 반찬 봉사 현장에도 들러 많은 주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주민들은 권 의원에게 “물가가 너무 비싸서 장 볼 엄두가 안 난다, 서민들 좀 살게 해달라”, “쌀값 안정화를 위해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달라”고 요청하며 “그래도 우리가 의지할 곳은 민주당밖에 없다”라고 권 의원과 민주당이 곡성군민들의 간절한 염원을 받아주길 건의했다.

 

이에 권향엽 의원은 “지역구 민생 현장을 자주 둘러보면서 주민들이 고통받고 있는 현실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다”라며 “주민들의 요청을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이번 곡성군수 재선거에서도 반드시 승리해 군민들의 지지가 헛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 박지원 국회의원과 주철현 국회의원도 바쁜 지역구 일정에도 곡성군을 방문했다.

 

박지원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전남 해남완도진도)은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하고 “민주당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라며 조 후보를 격려했다.

 

14일(토)에는 주철현 최고위원 겸 전남도당위원장(더불어민주당, 여수갑)이 지역 의원들 및 당직자들과 함께 석곡장을 방문해 곡성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탰다.

 

권향엽 의원은“이번 10.16 재선거는 단순한 군수 선거가 아닌 윤석열 정부에 대한 지역민들의 고통과 불만의 목소리가 담긴 여론 청취의 바로미터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곡성 선거 결과를 바탕으로 국정 운영의 방향을 바로 잡아 정권을 견제하고 비판하는 기회로 삼아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권 의원은 “군수 재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해서 지역민의 염원을 군정에 반영하고, 윤석열 정부와 싸우는 데에 민주당이 앞장서자”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 밖에도 권 의원은 추석 연휴 동안 ▶순천 해룡면 고등학교 유치 추진 협의회 출범식 ▶구례 5일장 ▶광양 5일장 ▶광양 소방서 ▶구례 소방서 ▶광양 중마 지구대 격려 방문 등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 지역구 곳곳을 방문하며 민심을 경청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