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스타벅스·메가커피·SPC파스쿠찌 "슈크림 맛보며 봄기운 만끽"

SPC파스쿠찌, 슈크림 활용 신메뉴 공개 메가커피, '와앙 바닐라 슈크림빵' 선봬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올해도 출시

등록일 2024년03월17일 0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SPC 파스쿠찌 슈크림 신제품. 뉴시스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가 봄을 맞아 슈크림을 활용한 음료·디저트 등 메뉴를 연달아 출시했다.

메가MGC커피(메가커피)는 바닐라를 더한 슈크림빵을 공개했다. 스타벅스는 매년 봄마다 선보이는 슈크림 라떼를 선보이고 있다.

16일 외식 업계에 따르면 SPC파스쿠찌는 슈크림을 활용한 신메뉴를 공개했다.

파스쿠찌는 ▲바닐라빈과 우유가 어우러진 슈크림 젤라또 ▲바닐라빈 콜드브루 라떼에 슈크림 젤라또가 플로팅 된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에 젤라또로 만든 슈크림 쉐이크가 어우러진 슈크림 콜드브루 쉐이크를 내놨다.

또 슈크림 신제품 외에 봄에 즐기기 좋은 패션후르츠와 시칠리아 레몬으로 만든 패션 레몬 스파클링도 출시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슈크림과 콜드브루를 활용한 음료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였다"며 "노란 봄빛을 담은 파스쿠찌 음료와 함께 설레는 봄 분위기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슈크림 라떼'를 포함한 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로, 2017년 첫 출시 이후 스타벅스에 봄이 왔음을 알리는 대표 음료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에는 출시 후 가장 빠른 속도인 8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18일만에 200만잔 판매를 기록하는 등 첫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1700만잔을 넘어섰다.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 코리아 시즌 음료 중 역대 가장 많은 판매량이다.

스타벅스는 이와 함께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와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를 공개했다.
 
앤하우스가 운영하는 메가커피는 '와앙 바니랄 슈크림빵' 등 봄 시즌 메뉴 6종을 출시했다.

와앙 바닐라 슈크림빵은 메가커피의 베스트 메뉴인 아이스 '와앙 슈'의 스핀오프 브레드 메뉴다.

프랑스산 바닐라빈을 함유해 향긋하고 진한 슈크림을 즐길 수 있다. 한 개를 다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을 만큼 은은한 단 맛을 자랑한다.

메가커피는 아울러▲그린애플 요거트 스무디 ▲그린애플 펄 스무디 ▲그린애플 펄 에이드 ▲그린애플 콤부에이드 ▲핫 치킨&딥치즈 치아바타 등을 출시했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