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장윤정, 신곡 '연습용 음원' 발매 사고에 "2시간 해골된 기분"

가수 장윤정이 유통사 실수로 연습용 음원을 공개한 해프닝에 대한 심경

등록일 2023년12월20일 2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가수 장윤정.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2.14.    뉴시스

 

 

가수 장윤정이 유통사 실수로 연습용 음원을 공개한 해프닝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장윤정은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하아. 이런 일이. 기대하고 기다리신 분들께 죄송합니다"라고 적었다.

앞서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정오 발매된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이 유통사 실수로 키가 다른 연습용 음원으로 대중에게 공개됐다. 정식 음원으로 교체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신곡을 기다리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장윤정은 이같은 소속사 입장이 담긴 기사를 캡처한 이미지도 올렸다. 장윤정은 "음원 듣고 너무 놀랐다. 연습 녹음 파일이 음원에 올라가다니. 정말"이라며 "지금 교체 완료된 것 같다. 거의 두 시간 동안 해골이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장윤정이 약 1년8개월 만에 발매한 이번 싱글엔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과 '너무 좋아좋아(So good)' 등 총 2곡이 실렸다.

 


                    장윤정 '바람처럼 하늘처럼' 커버. (사진 = 티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2.20.      뉴시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