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굿바이 코로나' 해남 시티투어버스 예약 매진…호응↑

빵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6일부터 운행

등록일 2022년05월05일 07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해남시티투어버스        뉴시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연계한 운행으로 탑승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해남시티투어버스가 6일부터 정식으로 운행을 시작한다.

특히 상품을 개시하자마자 185석이 예매되는 등 2주 일정이 전량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남군은 시티투어버스가 '굿바이 코로나!'란 주제로 각 코스별 자연·치유 테마 위주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는 서울 노선을 신규 추가해 땅끝 해남 여행에 대한 여행 수요를 해소할 수 있는 교통편의를 제공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객·운행 준비를 마쳤다.

해남 대표 빵으로 유명한 고구마빵 직접 만들어 보기, 해남에서 자란 천연재료로 스카프 염색하기, 해남 민간정원 제1호로 등재된 3000여 평의 숲속 정원에서 계절마다 달리 피는 250여 종의 꽃을 감상하며 꽃차 즐기기 등 색다른 체험코스를 구성해 상품 재개 5일 만에 전량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운행 시작과 함께 추진하는 얼리버드 티켓 예매 이벤트를 통해 6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광주출발 예매자에 한해 탑승권 50% 할인 혜택을, 두 번째로 5월 한 달간 광주출발 예매자에 한해 해남특산품 1종을 제공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입소문내기 이벤트를 추진해 해남군 공식 SNS에 게시된 시티투어버스 게시물을 개인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서울·광주 시티투어버스 탑승자가 개인 SNS에 탑승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월 5명 내외 관광기념품 1종을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해남시티투어버스는 지난 해 재운영돼 코로나 거리두기 제한에도 불구하고 100회 운영, 하루평균 17.7명이 탑승하며 해남의 주요 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체험 등의 지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해남시티투어버스를 통해 올 때는 가볍게, 갈 때는 양 손이 두둑해지도록 해남을 담아가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티투어버스는 매주 금, 토, 일요일에 광주 유스퀘어에서, 매월 둘째주 토요일~일요일에 서울 양재역에서 출발해 해남 곳곳을 투어한다.

이용요금은 광주 출발 3만원(체험비 포함, 입장료·중식비 별도), 서울 출발 14만4000원(체험비·석식·조식·숙박비 포함, 입장료·중식비 별도)이며, 코스와 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버스한바퀴'를 검색하거나 금호고속 전용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