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브레이브걸스 민영, 코로나 확진…새앨범 쇼케이스 연기

미니 6집 '생큐(THANK YOU)', 예정대로 14일 발매

등록일 2022년03월13일 0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브레이브걸스        뉴시스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일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새 앨범 쇼케이스를 연기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2일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이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유정, 은지는 신속 항원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민영은 코로나19 백신 2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였다. 하지만 전날 오후 선제적으로 실시한 자가 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즉시 PCR 검사를 실시했다.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유정, 은지 또한 선제적으로 신속 항원 검사를 실시했다. 양성 반응을 보여 현재 숙소에서 대기 중이다. 현재 민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재택 치료 중이다.

또 다른 멤버 유나는 자가 진단키트 검사 결과 음성이며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고 있다. 하지만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고려해 지속적으로 컨디션을 확인할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는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한다. 이에 따라 14일 예정됐던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6집 '생큐(THANK YOU)' 쇼케이스가 23일로 연기됐다. 다만 당일 발매 예정이던 미니 6집 '생큐(THANK YOU)'는 계획대로 공개된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일일 확진자 수가 30만명을 넘기는 등 확진자 수가 폭증하면서 가요계에도 확진자 수가 속출하고 있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