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여수 소거문도 앞 해상서 전복어선 발생(1보)

- 4톤급 어선 전복, 승선원 4명 중 3명 구조하였으나 선장 실종돼 수색 중 -

등록일 2024년10월02일 09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선내 고립자를 확인하는 해경

 

 

 

여수해양경찰서(서장 최경근)는 “4톤급 어선 A호(연안자망, 고흥선적)가 전복돼 승선원 4명 중 3명을 민간 어선에서 구조하고, 선장 1명이 실종돼 수색 중이다”고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1일 오후 7시 20분께 여수시 삼산면 소거문도 북동쪽 1.8km 해상에서 4톤급 어선 A호(승선원 4명)가 전복되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여수해경은 경비함정 5척을 현장으로 급파하였으며, 어선 A호는 선체가 뒤집혀 밑바닥이 보이는 상태로 확인됐다.

 

최초 신고 선박인 어선 B호에서 전복된 선체 위에 있던 외국인 선원 3명(베트남)을 현장에서 구조하였으며, 구조된 선원들의 건상 상태는 큰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선장 C씨는 전복된 배 위에서 발견이 되지 않아 구조대가 선체 타격 신호와 수중수색을 진행하고 있다.

 

여수해경은 실종된 선장을 찾기 위해 전복 선박 내부 수색에 잠수 인력을 투입하고 동시에 인근 해역을 집중 수색 벌이고 있으나, 사고 해역의 기상이 좋지 않은 것으로 전했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