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김선희)는 8일 무더위 지역어르신을 위한 행복한 여름나기
행사를 마친 후 협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는 무더위에 고생하는 지역어르신을 모시고 마을회관에서 행복한 여름나기
식사대접을 하며 이장 박두식의 감사 인사을 전하고 있다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왼쪽효녀재가복지센터 대표 박춘수.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장 김선희. 두원면장 정춘옥)는
8일 “지역어르신행복한 여름나기”행사에 성황리에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 (회장 김선희)는 8일 무더위에 지친 지역어르신들을 모시고 ”지역어르신 행복한 여름나기“행사를 개최했다.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가 주최하고 효녀재가복지센터가주관한 이번 행사는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 회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으며,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장어탕과 수박 떡 등을 대접하여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박영숙.박영덕 회원님이 장어탕과 음식을 직접 준비해 주셨다.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 (회장 김선희)는 무더위로 지친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해서 주변 이웃에게 꾸준한 관심을 갖고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함께 참석한 두원면 면장(정춘옥)은 ”관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 회원들과 효녀재가복지센터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어르신들이 맛있는 보양식을 드시고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명숙 군의원님께서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지역어르신의 행복한 여름나기 행사 준비를 위해 고생한 고흥군요양보호사회원들을 격려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