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미스트롯3 美 오유진 "외할머니, 바쁜 엄마 대신 옆 지켜줘"

'미스트롯3' 진선미가 첫 예능 신고식

등록일 2024년04월03일 13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물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미스트롯3' 진(眞) 가수 정서주,

                            선(善) 가수 배아현, 미(美) 가수 오유진이 경연이 끝난 뒤의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제공) 2024.04.03.    뉴시스

 

 

 '미스트롯3' 진선미가 첫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물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미스트롯3' 진(眞) 정서주·선(善) 배아현·미(美) 오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정서주는 "(제) 아빠가 전현무 선배님을 많이 닮았다"며 아빠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MC 전현무는 "아빠가 호남형이시겠다. 이제 웬만한 아빠들은 저를 닮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오유진은 바쁜 엄마를 대신해 자신을 돌봐준 외할머니에 대해 "엄마와도 같은 존재"라며 감사해했다. "'할머니 손에 자라 예의가 없다'는 얘기를 안 듣게 하려고 하셨다. 통금 시간이 있고, 공부도 열심히 해야 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해야 한다고 강조하셨다"며 외할머니가 자신에게 엄격했다고 밝혔다.

배아현은 '아빠'라는 이름만으로도 눈물을 펑펑 쏟았다. 급기야 "말 좀 그만 시켜달라"고 부탁하기까지 했다. 배아현은 "아빠가 남들이 꺼려하는 일을 하시며 지금까지의 활동 자금을 지원해 주셨다. 뒷모습만 봐도 가슴이 아프다"며 눈물을 흘렸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