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창립1주년 기념 총회 성료

2024년3월 21일(목) 오후3:00, 담양군향촌노인종합복지관에서 1부 정기총회에 이어 2부 기념식 거행

등록일 2024년03월21일 2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창립1주년 기념 총회를 담양군향촌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시행한 후 '사랑합니다'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창립1주년 기념 총회를 담양군향촌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시행한 후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창립1주년 기념 총회에서 감사패를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창립1주년 기념 총회에서 유공자 표창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창립1주년 기념 총회를 담양군향촌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구, 담양군노인복지관)에서 시행하였다.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2023년 창립한 지 1년, 놀라운 발전을 기념한 이날 기념식에는 담양군복지재단 이정옥 이사장, 국민건강보험공단 담양출장소 박기수 소장, 전남도립대학교 최용호 교수, 동신대학교 이용호 교수를 비롯해 협회 회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와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뿐만 아니라 미래를 행한 힘찬 발걸음도 내딛는 자리가 되었다.

 

이동오 회장의 인사말씀으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당당한 요양보호사의 힘찬 미래를 열어갑니다'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었고, 2023년 회기 경과보고, 2024년 사업계획 발표, 유공자 표창, 협회동영상 시청, 기념사, 축사, 케이크컷팅, 기념촬영, 기념품 전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자들에게 전달된 기념품은 창립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삼성전자서비스 서부지사’와 ‘태권도협회 참사랑회’ 등의 일부 협찬으로 형성되었다.

 

지난 1년 간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를 발전시켜 온 이동오 회장은 “요양보호사들에게 만족스러운 일터를 만드는 것이 어르신에 대한 행복 돌봄의 시작이다”며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는 앞으로도 돌봄 노동의 핵심인 요양보호사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공자 표창

 

● 감사패 : 주)리치골드에셋 대표 장민경.

             담양제일장례식장 대표 장동원.

● 유공자 표창 : 김은숙, 김매순, 박미숙, 김세윤, 임금재, 권윤희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창립1주년 기념 총회를 시행하며 케이크 컷팅식을 하고 있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