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배현진, 내일 피습 사건 후 첫 공개활동…희망콘서트 참석

김예지 최고위원, 초대인사로 참석

등록일 2024년02월02일 0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질의를 하고 있다. 2023.10.19.    뉴시스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인 피습 사건 이후 8일 만에 공개 활동에 나선다.

배현진 의원실은 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송파책박물관에서 개최되는 '국민의힘 송파을 당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설날맞이 희망콘서트'에 배현진 의원이 참석한다고 1일 밝혔다.

배현진 의원실 보좌관은 "내일 (피습 사건 후)첫 공식일정을 한다"고 밝혔다.

희망콘서트 행사는 설 명절에 앞두고 배 의원 지역구인 송파을 당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송파을 당원협의회가 주최하며 국민의힘 시각장애인 최고위원인 김예지 의원과 안내견 '조이'가 초대인사로 참석한다.

배 의원은 지난달 25일 오후 5시18분께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한 건물 앞 길에서 미성년자 남성으로부터 돌덩이로 피습당했다. 피의자가 돌덩이로 배 의원의 머리를 10여 차례 이상 가격했다.

이에 배 의원은 순천향대 서울병원으로 이송돼 사흘간 입원 치료를 받고 지난달 27일 퇴원했다.

그는 퇴원 직후 페이스북에 "상상도 못했던 사건의 직접 피해자가 되고보니 이러한 끔찍한 일이 국민 누구나가 무력하게 당할 수도 있는 치명적인 위협이라는 걸 실감했다"며 "힘내서 완쾌한 뒤 국민의 안전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보다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