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캐릭터 '빵빵이'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총 130여종의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2024.02.01.(사진=세븐일레븐 제공) 뉴시스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캐릭터 '빵빵이'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총 130여종의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 상품들의 경우 젠지(Gen Z·1990년 중반부터 2010년 초반생)세대를 주축으로 하는 '백(Bag)꾸러(인형, 키링 등으로 가방 꾸미기)'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가방, 파우치 등의 기획상품을 다수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이번 밸런타인데이 주력 기획 상품으로 '빵빵이뽀글이메신저백'과 '빵빵이얼굴가방세트', '빵빵이에코백세트'를 출시했다.
'빵빵이뽀글이메신저백'은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덤블 소재 가방에 초콜렛, 과자가 동봉돼 있다.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크로스백 디자인에 빵빵이 얼굴이 그려진 미니 동전지갑이 함께 달려 있다. '빵빵이얼굴가방세트'는 빵빵이 얼굴로 만든 인형 소재 가방에, '빵빵이에코백세트'는 빵빵이와 옥지 두 캐릭터로 장식된 에코백에 초콜렛과 과자를 넣어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밸런타인데이 당시 캐리어 상품이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올해 협업하는 캐릭터들로 캐리어 상품도 준비했다.
아울러 휴대폰 장식을 즐기는 '폰꾸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빵빵이스마트폰거치대세트'도 준비했다. 빵빵이와 옥지 캐릭터로 장식된 디자인의 스마트폰 거치대가 과자와 함께 동봉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 밖에도 '빵빵이안대세트', '양파쿵야앞접시세트', '디즈니큐브수납함세트' 등 여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