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한동훈 "공천받기로 돼있는 사람? 결단코 없다…믿지 마시라“

국민의힘 충남도당 신년인사회 언론 브리핑

등록일 2024년01월15일 03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4일 충남 예산군에서 열린 국민의힘 충남도당 신년인사회 후

                      언론인 질의에 답하고 있다. 2024.1.14     뉴시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4월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지역 공천과 관련해 “공천을 받기로 돼있는 사람은 결단코 없다”고 잘라 말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14일 충남 예산군에서 열린 국민의힘 충남도당 신년인사회 후 언론인과의 브리핑을 열었다.

이날 “지역에서 ‘내가 공천을 받게 돼 있다’ 말씀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 당의 공천 공정성을 바라보는 시각이 훼손되고 있다”는 질의에 한 위원장은 “공천받기로 돼있는 사람은 결단코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런 얘기하고 다니는 분들 말은 믿지 마시라는 말씀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충남 천안시에서는 최근 국민의힘 중앙당의 전략 공천 시도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이 2차례 시청에서 열렸다.

‘천안시을’ 선거구 출마를 선언한 이정만 국민의힘 천안시을 당협위원장은 지난 11일  기자회견을 열고, 중앙당에서 인재로 영입한 정황근 전 농식품부 장관을 견제하며 공정한 경선을 촉구했다.

정황근 전 장관은 지난해 연말 사직한 뒤 12월 '천안시을'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이정만 전 예비후보가 2022년부터 점찍어둔 지역구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지난 8일 국회에서 정 전 장관을 인재로 영입하며 붉은색 점퍼를 직접 입혀줬었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