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염정아 식혜가 인기 검색어"…얼마나 맛있길래 美서 '대박'

배우 염정아가 '식혜 장인' 면모

등록일 2024년01월07일 08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염정아. (사진=유튜브 채널 '이금희 마이 금희' 캡처) 2024.01.06.   뉴시스

 

 

배우 염정아가 '식혜 장인' 면모를 드러냈다.

염정아는 5일 유튜브 채널 '이금희 마이금희'에 게스트로 출연해 MC 이금희와 이야기를 나눴다.  

이금희는 "식혜가 너무 맛있더라, 식혜는 언제부터 담근거야? 요리도 잘하는 거야?"라고 물었다. 염정아는 "잘하는 게 없어요"라면서도 "따라하는 건 잘하죠"라고 말했다. 앞서 염정아는 직접 만든 식혜를 후배 배우와 팬들에게 나눠줬다는 미담이 SNS에 돌아 화제를 모았다. 최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선 '염정아 식혜'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완판되기도 했다.

이금희는 "염정아 식혜가 완전 유명해졌다. 미국에서 윤경호 배우가 배워갔다고"라며 궁금해했다. 염정아는 "(조)인성씨하고 경호씨하고 배우러 왔다. 인성 씨는 자료를 핸드폰으로 촬영하러 왔다. 셋이 하루 종일 식혜 만들고 식혜 삭히는 동안 스크린 골프 다녀왔다"고 말했다.

또 이금희는 "인터넷 검색창에 염정아 치잖아. 검색어가 염정아 식혜다"라고 했다. 염정아는 "나도 어제 내 이름 쳤는데 식혜가 뜨더라고, 아 지금 이 지경이 됐구나"라며 놀라워했다.

이금희는 "여러분 맛이 너무 궁금하실텐데 제가 먹어본 1인으로서 정말 맛있고 담백하다"고 칭찬했다. 염정아는 "저도 처음엔 그냥 보고 만들었다가 지금은 이제 장인의 느낌으로 만든다"며 "굉장히 자부심 갖고 한다. 망쳤다 싶으면 내가 먹는다. 근데 그렇게 오래 만들었는데도 자주 망친다"고 웃었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