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국민의힘 비대위원 임명 의결…오늘 오후 첫 비대위 회의

59인 중 57인 찬성…11명 구성

등록일 2023년12월30일 0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진표 국회의장이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장실을 예방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환담을 나누고 있다.2023.12.29.   뉴시스

 

 

 

국민의힘이 29일 제13차 상임전국위원회를 개최하고 '비상대책위원회 위원 임명안'을 상정 의결했다.

국민의힘은 이날 오전 10시 상임전국위를 열고 상임전국위원 66인을 대상으로 ARS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에 참여한 59인 중 57인의 찬성(찬성률 96.61%)으로 원안대로 의결됐다.

이에 국민의힘 첫 비상대책위원회의가 이날 오후 2시께 열릴 예정이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회의에 앞서 신임 비대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후, 직접 비대위원 인선 계획을 설명한다.

비대위원은 한 위원장을 포함해 총 11명으로, 당연직 비대위원인 윤재옥 원내대표·유의동 정책위의장과 지명직 비대위원인 김예지 국민의힘 의원·민경우 수학교육연구소장·김경율 현경제민주주의21 공동대표·구자룡 법무법인 한결 변호사·장서정 자란다 대표·한지아 의정부을지대병원 재활의학과 교수·박은식 호남대안포럼대표·윤도현 SOL(자립준비청년 지원) 대표 등으로 구성됐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