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윤재옥 "한동훈 비대위로 국민 눈높이 맞는 정당 거듭날 것"

"한동훈 비대위원장 추천, 당 신속 정비" "야당과 끊임없이 소통…의회정치 복원" "여, 총선 승리로 국민 지지 재확인해야"

등록일 2023년12월25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윤재옥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긴급 현안 관련 기자회견에서 잠시 생각에 잠겨 있다. 2023.12.21.    뉴시스

 

 

윤재옥 국민의힘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24일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을 중심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 권한대행은 이날 책임당원을 대상으로 보낸 문자 메시지에서 "국민의힘은 새로운 비대위원장을 중심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책과 정치로 믿음을 주는 정당, 당원들께는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지난 한 해 의회정치를 복원하고, 국민과 당원에게 희망을 드리는 정치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민생에 도움이 되는 입법을 위해 야당과 끊임없이 소통했고, 윤석열 정부 국정과제 실천을 뒷받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한 해였다"고 평가했다.

이어 "당 대표 권한대행으로서 지난 10여일간 폭넓은 의견 수렴 절차를 통해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을 추천해 최대한 신속하게 당을 정비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원내대표로서 윤석열 정부 건전재정 기조를 지키며 내년도 예산안을 여야 합의 처리했다"며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대비할 기틀을 마련하는 것으로 올해를 마무리할 수 있게 돼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윤 권한대행은 "2024년 갑진년은 대한민국과 국민의힘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한 해"라며 "국민의 노력으로 지켜온 민생과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국민의힘도 총선 승리를 통해 국민의 신뢰와 지지를 재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2024년 용처럼 비상하는 대한민국과 국민의힘을 만들기 위해 더 적극적인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