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온 내 토이저러스몰에서 다음달 6일까지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을 비롯해 인기 완구 최대 5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먼저, 토이저러스몰에서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시즌 단독 상품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를 1000개 한정으로 6만99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는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있는 리틀미미 5구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인기 완구 상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인 ‘레고’ 30개 품목에 한해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레고 행사 상품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레고 크리스마스 2024 플래너·파우치’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헬로카봇’, ‘또봇’, ‘미미월드’ 등 남아와 여아 완구부터 ‘페스트레인’, ‘유앤미’ 등 직소싱 상품까지 다양한 완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행사 외에도 1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단독 상품를 출시할 예정이다.
다음달 4일에는 플레이모빌의 인기 상품인 미스터리 피규어가 포함된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 와플’을 선보인다. 미스터리 피규어는 매년 신규 디자인이 출시되는 상품으로, 다양한 부품을 개인에 취향에 맞춰 조합할 수 있어 충성 고객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음달 중순에는 토이저러스와 롯데월드, 옥스포드가 지난 6월부터 협업해 준비한 ‘롯데월드 옥스포드 블록 3종’도 출시해 각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의 홈그라운드라고 할 수 있는 잠실의 대표적인 명소인 ‘롯데월드’를 블록으로 형상화한 상품이다.
롯데월드의 마스코트인 ‘로티’와 ‘로리’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는 한정 블록 세트는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를 담아낸 ‘롯데월드 석촌호수’, 자이로드롭이 인상적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놀이동산의 상징인 매직캐슬을 구현한 ‘롯데월드 캐슬’ 3가지 품목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