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재)국제청소년교육재단(전남자연환경연수원) 고3 청소년을 위한 환경힐링 한마당 성황리 개최

재)국제청소년교육재단은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환경힐링 한마당 큰잔치를 국제청소년교육재단 국제홀에서 개최

등록일 2023년11월27일 21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환경힐링 한마당 성황리 개최

 

 

 


                                                       환경힐링 한마당 성황리 개최

 

 

재)국제청소년교육재단(이사장 이근우)는 23일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환경힐링 한마당 큰잔치를 전남자연환경연수원의 주최로 국제청소년교육재단 국제홀에서 군내에서는 처음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관람하는 공연보다는 함께 환호하는 무대로 그동안 입시 중압감에 시달려 왔던 고3 수험생들이 마음껏 소리 지르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콘서트와 환경과 충효 특강까지 진행된 융복합 한마당 잔치여서 더 큰 의미와 눈길을 끌었다.

 

담양군 청소년수련원 국제관 대강당에서 관내 3개 고등학교(담양고, 담양공고, 창평고) 180여 명의 학생과 교사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로 담양중학교 후배들의 난타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조선대학교 선배들의 태권무 공연과 UCDC 댄스 공연의 열정적인 무대가 열기를 더했으며 마지막으로 참가한 각 학교 학생들의 끼 자랑 공연으로 자신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충효와 자연환경보호 능력을 겸비한 글로벌 리더 양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있는 재)국제청소년교육재단은 고등학생이 알아야 할 4가지(충성,효도,존경,신의)에 대한 충효교육을 전남대 조우진 교수가, 환경호르몬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김인환 교수부장이 특강을 진행하여 청소년들이 충효의 중요성을 깨닫고 환경보전 실천의 중심 역할을 할 기회를 제공하였다.

 

끝까지 공연에 참가한 창평고 학생은 수능이 끝난 후 후배들의 축하와 선배들의 격려를 받게 되어 기쁘고, 관내에서 이러한 행사가 개최되어 더 큰 의미가 있었다고 전했다.

 

이근우 이사장은 재)국제청소년교육재단은 충효를 바탕으로 자연환경보존의 글로벌 리더 양성을 최우선 목표로 정진하고 있어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더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