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박민영, 전남친 구설 딛고 복귀…'내 남편과 결혼해줘'

배우 박민영(37)이 전 남자친구 구설을 딛고 복귀

등록일 2023년10월25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박민영    뉴시스

 

 

배우 박민영(37)이 전 남자친구 구설을 딛고 복귀한다.

박민영은 내년 1월1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하는 tvN 월화극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한다. 지난해 11월 막을 내린 tvN '월수금화목토' 이후 1년 여 만이다. 남편 '박민환'(이이경)과 절친 '정수민'(송하윤)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 당한 '강지원'(박민영)이 10년 전으로 회귀, 인생 2회 차에 복수하는 이야기다. 나인우는 지원을 짝사랑하는 '유지혁'을 맡는다.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은 요리사 '백은호', 공민정은 지원 회사 동료 '양주란'으로 분한다. 동명 웹소설이 원작이다. '낮과 밤'(2020) 신유담 작가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2019) 박원국 PD가 만든다.

박민영은 지난해 9월 빗썸 실소유주로 알려진 강종현(41)씨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보도 하루 만에 "이별했다"며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 친언니는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강씨는 빗썸 관계사 주가조작 의혹으로 구속 돼 재판을 받고 있다. 동생 강지연씨와 공모해 회삿돈을 빼돌리거나 주가를 조작하고, 공시 의무를 피하기 위해 전환사채(CB)를 차명으로 거래한 혐의(자본시장법 위반·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등)다. 박민영은 올해 2월 참고인으로 검찰조사를 받았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