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YTN, 낙찰자 선정 후 이틀 연속 급등…유진기업도 12%대↑[핫스탁]

보도 전문 채널 YTN이 유진기업 인수 소식으로 이틀 연속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유진기업도 두자릿수 이상의 상승세를 기록 중

등록일 2023년10월25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YTN  이미지 첨부용

 

 

보도 전문 채널 YTN이 유진기업 인수 소식으로 이틀 연속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유진기업도 두자릿수 이상의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25일 오전 9시10분 현재 YTN은 전 거래일 대비 1290원(16.54%) 오른 9090원에 거래 중이다. 특히 개장 10분만에 전날의 거래량을 상회하고 있다.

전날 YTN은 상한가를 기록한 바 있다. YTN의 최종 낙찰자로 유진그룹 지주사인 유진기업이 선정된 영향이다.

유진그룹인 한전KDN과 한국마사회가 보유한 YTN의 지분을 공동 매각 방식으로 전체의 30.9%를 인수한다.

방송법에 따라 유진그룹은 지분 취득 계약 체결 30일 이내에 방통위에 변경승인 신청을 해야 한다. 방통위는 이후 60일 안에 결과를 유진그룹 측에 통보하게 된다. 이를 감안하면 약 2~3개월 후 지분 매각 거래가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같은 시간 유진기업도 거래일 대비 12.29% 오른 40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에는 장중 451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기록하기도 했으나 장 막판 상승 폭을 대부분 반납해 2.84% 상승에 그쳤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