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무르익어가는 풍성한 가을 ‘2023 가을밤 낭만음악회’ 를 담양서 개최

10월 28일(토)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주최로 담양군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함을 발표

등록일 2023년10월22일 0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가을밤 낭만음악회' 포스터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 주최 '가을밤 낭만음악회' 안내 코스모스 향기 사진

 

 

 


 

       '가을밤 낭만음악회'를 개최하는 보건복지부 평가서 최우수 기관 선정된 담양군노인복지타운 전경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점차 무르익어 가는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밤 낭만음악회’를 10월28일 오후6시 담양군노인복지타운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사단법인 전남요양보호사협회는 지난 1월 13일 담양군노인복지타운에서 전남지회 최초로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설립 준비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활동에 돌입했으며 그 후로부터 회원들의 열성적 참여로 날로 발전하고 있다.

 

본 행사는 담양 추월밴드(단장 박원길, 회장 김성영)의 재능기부로 펼쳐지며, 예술로는 통기타(올드팝, 발라드) 연주, 색소폰 연주,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진행하는 ‘가을밤 낭만음악회’는 첫째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요양보호사들의 자긍심과 자존감을 높히며 회원들의 자아의식을 갖게 하기 위함에 있으며, 둘째 어렵고 힘든 이와 아픔을 느끼며 살아가는 이들을 위해 혼신의 힘을 아끼지 않는 회원들에 쌓이는 스트레스를 해소 시키기 위함에 목적이 있다”고 이동오 협회장은 말했다.

 

또한 이동오 협회장은 “요양보호사의 처우개선과 전문성 향상을 통해 담양형 향촌복지 완성을 실현함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하며 말했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