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이재명, 오후 녹색병원 퇴원 후 강서구청장 유세 지원

"퇴원 후 자택서 회복치료" "오후 6시 발산역 유세 지원"

등록일 2023년10월10일 06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투표를 마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고 있다. 2023.10.06.   뉴시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단식 장기화로 인한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22일째인 9일 퇴원한다. 이 대표는 이날 퇴원한 후 오후 6시 예정된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진교훈 후보자 유세 지원에 나선다.

민주당은 이날 오전 공지를 통해 "이재명 대표는 오늘 오후에 녹색병원에서 퇴원한다"며 "퇴원 후 자택에서 당분간 회복치료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 대표는 퇴원 후 자택으로 이동 중에 진교훈 강서구청장 후보 집중유세에 참석해 지원할 예정"이라고도 했다.

이 대표가 참여하는 유세는 오후 6시 발산역 1번 출구 앞 공원서 예정된 집중 유세 일정이다.

이 일정은 당초 이 대표가 동참하지 않더라도 당 최고위원들과 홍익표 원내대표 등 당 지도부 인사들이 집결할 예정이었다.

이날은 본 투표일 전 마지막 연휴다. 이에 이날 유세가 사실상 선거 전 마지막 집중 유세가 될 것이란 판단이 따른다. 이에 지도부는 당 전체가 총출동해 화력을 쏟아부어야 한다는 입장이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