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일요일 막내딸"…김신영표 '전국노래자랑' 16일 첫 방

42년 전통의 KBS 1TV '전국노래자랑'이 새 MC 김신영의 모습이 담긴 하남시 편 예고영상을 6일 공개

등록일 2022년10월07일 08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노래자랑' 하남시 편 예고 캡처. 2022.10.06.    뉴시스

 

 

42년 전통의 KBS 1TV '전국노래자랑'이 새 MC 김신영의 모습이 담긴 하남시 편 예고영상을 6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김신영과 시민들이 우렁찬 목소리로 "전국노래자랑~"을 외치는 모습이 담겼다. 시민들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김신영의 몸을 사리지 않는 북 시범 등 현장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이어 '전국노래자랑 새로운 MC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이라는 자막과 함께 김신영은 울컥한 목소리로 "김신영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한다.

'전국노래자랑'과 MC 김신영의 새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양희은, 송은이, 박서진, 나비, 에일리, 브레이브걸스, 이계인 등 스타들의 무대도 예고됐다.

한편, 오는 16일 경기도 하남시편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