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축제장서 맛보는 1등급 한우’ 나주시 한우고기 소비촉진 성황

2024 나주영산강축제 한우 시식 행사 관광객 줄 이어 30%할인 판매, 10%쿠폰 증정 … 출시 앞둔 ‘읏듬한우’ 홍보 효과 톡톡

등록일 2024년10월11일 23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윤병태 나주시장이 지난 10일 2024나주영산강축제 나주농업페스타 한우 시식

                       행사에 참여해 직접 고기를 구워 관광객과 함께 나누고 있다

 

 

 

 

                     2024나주영산강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이 나주농업페스타에서 운영하는 한우고기

                     촉진 행사장에 줄지어 기다리고 있다. 행사 부스엔 시식과 더불어 1등급 한우 30%

                     할인 판매, 3만원 이상 구매고객 10%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나주한우고기 촉진행사 시식 코너에 줄지어선 축제 관광객들

 

 

 

 

2024 나주영산강축제 통합행사인 ‘나주농업페스타’에서 육즙과 풍미 가득한 한우 맛을 보기 위해 줄 지어선 관광객들로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

 

한우 시식과 통 큰 할인행사에 힘입어 곧 출시를 앞둔 나주 한우 브랜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11일 나주시에 따르면 나주축협(조합장 나상필), 나주한우협회(회장 김재영)와 함께하는 ‘한우고기 소비 촉진’ 행사가 축제 개막 전날인 지난 8일 시작해 축제 폐막일인 13일까지 진행된다.

 

6일간 한우 시식과 더불어 30%할인된 가격에 1등급 명품 한우를 현장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소비 금액의 10%를 쿠폰으로 증정해 장바구니에 즐거움을 더한다.

 

한우와 더불어 나주농업페스타에선 한돈, 오리·닭고기, 우유·치즈, 구운 계란까지 축산물 시식 코너를 운영하면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지난 10일 한우 등심구이 시식 행사에 참여해 직접 고기를 구워 관광객들과 함께 나누며 출시가 임박한 나주 한우 브랜드 ‘읏듬한우’를 홍보했다.

 

윤 시장은 “비싼 사료값에 비해 낮은 경락가격, 고물가로 인한 소비위축 등 축산 경영 여건이 녹록지 않은 실정”이라며 “이번 행사가 나주 한우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전국 관광객들에게 알려 한우 산업에 활력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