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순천대 이병운 총장 가족, 대학발전기금 2500만원 기탁

"국립대 이끌면서 클로컬대학 사업 본지정 성과, 자랑스러워"

등록일 2023년12월11일 0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대학교 발전기금 기탁하는 이병운 총장 가족들. 순천대 제공    뉴시스

 

 

 

국립 순천대학교는 제10대 이병운 총장 가족이 대학 발전기금 2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순천대에 따르면 진보석 이병숙 대표, 이병옥 님, 순천농협 김미영 경제상임이사 등 이병운 총장의 가족과 대학 주요 보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대학발전 기금 기탁식이 열렸다.

이 총장의 큰 누나인 이병숙 대표가 1000만 원, 작은누나 이병옥님이 1000만 원, 형수인 김미영 이사가 500만 원을 기탁하면서 대학 발전을 기원했다.

가족 중 맏이인 이병숙 대표는 "지역 발전의 구심점이 되는 국립대학을 이끄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있던 동생이 총장으로서 글로컬대학 사업 본지정이라는 성과를 거둔 것이 자랑스럽다"며, "순천대학교가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가장 가까운 가족들부터 응원의 힘을 보태고자 기탁을 결심했고, 대학 혁신을 완수하는 데 잘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운 총장은 "누님들과 형수님을 비롯해 언제나 격려를 아끼지 않는 든든한 가족이 있어서 여기까지 해낼 수 있었다. 대학을 위한 후원까지 앞장서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순천대가 전남을 넘어서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컬 대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총장 가족은 지난 2021년 3월에도 대학 발전을 위해 3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 총장 본인과 가족 누적 기탁액은 7500만 원을 넘는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