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순천 관광 웹드라마,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대상 수상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영상미·흥미성 높은 점수

등록일 2023년11월23일 08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 관광 웹드라마,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대상 수상    뉴시스

 

 

전남 순천시의 관광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가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 웹드라마 부문 대상을 받았다.

22일 순천시에 따르면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탄탄한 스토리와 순천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활용한 영상미로 콘텐츠 흥미성, 독창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종합지수 84.55점, 트리플에이(AAA) 등급을 획득하며 웹드라마 부문 단독 대상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관광 웹드라마 제작을 통해 순천시 관광자원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뉴미디어를 활용한 관광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시공을 초월한 능력자 여주인공과 순천 청년들이 만나 순천 여행 설계부터 관광 가이드까지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로 순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한다. 지자체·공공기관·기업의 디지털 소통 마케팅 효과, 콘텐츠 경쟁력, 소통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평가해 시상한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