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회원들의 복지향상에 힘쓰는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30개 업체와 협약 맺어, 다양한 분야 혜택 제공

등록일 2023년02월24일 18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이동오 회장 사진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이동오)는 회원의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30개의 업체와 MOU를 체결하였다고 24일 밝혔다.

 

협회는 회원 복지 및 복리후생을 정착시키기 위해 2023년 1월부터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협약을 추진하고 있다.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 회원이라면 누구나 의료, 법률, 교육 등 관련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펜션, 카페, 식당, 여행사, 보험사, 사진관, 장례식장 외 여러 분야에서도 혜택이 제공돼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현재 협약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업체는 담양사랑병원, 실로암한의원, 법무법인 카논, 법무사 서재문사무소, ㈜리치골드에셋, ㈜창떼르, 담양온천, 천사사진관, 산토리니펜션, 예담펜션, 에코펜션, 청출어람, 고부정, 승일식당, 등뼈본가, 김가네흑돼지참누렁소, 댓잎홍팥죽, 죽녹원떡방아, 플로리스트(꽃), 담양요양보호사교육원, 제일장례식장, 라운디드카페, 달빛여행카페, 세모카페, 하타오카페, 오란다카페, 1003디저트카페, 봄날로스팅카페 등 총 30곳이다.

 

이동오 회장은 “회원 및 가족들의 편의 제공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업체와 협약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협회에서는 요양보호사 회원을 연중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담양군요양보호사협회(381-65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