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뇌블럭강사 과정 교육이수후 작격증 수료사진
△ 유자골 고흥한우르라자 협약서 사진
△ 자격증 취득 후 주간보호에서 르로그램 진행 중
유자골 고흥한우프라자(대표이사 신희창)와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회장 김선희)가 요양보호사 회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지난 7일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유자골 고흥한우는 철저한 관리를 통해 생산하여 깨끗한 자연의 신선함과 풍부한 맛과 영양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한우 브랜드육이다.
신희창 대표이사는 “물가가 올라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요양보호사들을 위해 함께 동참한다.”고 말했다.
고흥군 요양보호사 협회는 요양보호사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치매 예방 프로그램 강사 자격증 과정을 실시하여 시설과 기관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선희 회장은 “회원 및 가족들의 편의 제공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업체와 협약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종합병원, 카페, 펜션, 식당 등 35개의 다양한 업체와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사회 공헌하는 마음으로 힘써주겠다고 답했다. 현재 요양보호사협회 회원은 약 250명
또한 김선희 회장은 “힘들고 열약한 환경에서도 어르신들을 내 부모님처럼 모시기 위해 힘쓰고 있다. 요양보호사들이 행복해야 어르신들이 행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고흥군 요양보호사 협회 회원은 약 250명이며, 회원을 연중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안내는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061-834-108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