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광주 서구, 청년창업가 위한‘정부지원사업 뽀개기 특강’

- 사업 전문가들과 함께 사업계획서 사전 검토로 선정률 높이기 위해 실시

등록일 2023년02월02일 17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정부지원사업 뽀개기 특강 포스터

 

 

광주 서구(구청장 김이강)는 오는 4일 서구청 들불홀에서 청년창업 성공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뽀개기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을 후원하는 사단법인 프리즘은 전국 2만여명의 청년이 가입한 청년창업동아리 연합체로 2023년 호남권에서 유일하게 광주 서구와‘정부지원사업 뽀개기 특강’을 진행하기로 했다.

 

프로그램은 ▲2023 창업지원사업 핵심 포인트 ▲사업계획서, 이렇게 쓰면 탈락한다 ▲평가위원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청년창업가가 서구에게 바라는 창업 정책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며 특강을 통해 2023년 정부지원사업 마감 전 청년창업가들이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의 전문성과 완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서구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를 마쳤으나, 보다 다양한 서구민들의 참여를 위해 현장 접수도 진행한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청년창업기업의 정부지원사업 공모 선정률을 높이고 선정된 기업이 서구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추진할 계획이다”며 “서구의 창업 정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편 청년창업관련 정부지원사업은 초기창업가의 자금난을 해결하고 성공의 기반을 다지는 데 큰 동력이 되고 있으며, 올해 1조 9300억원 규모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