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남구, ‘노래 사절단’ 합창단원 공개모집

7일까지 신청서 접수, 선발인원 40여명 1차 서류 심사‧2차 오디션 ‘실력 검증’

등록일 2022년10월04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 남구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남구를 알리고, 주민들에게 문화 예술적 삶을 풍요롭게 하는 남구 합창단원을 대대적으로 모집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남구를 알리고, 주민들에게 문화 예술적 삶을 풍요롭게 하는 남구 합창단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한다.

 

남구는 4일 “노래를 통해 소통과 화합을 이끌고, 밝고 활기찬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는 남구 합창단원 공개 모집을 오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40여명이다.

신청 자격은 관내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주민과 기존에 남구 합창단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오는 7일까지 남구청 7층 문화관광과를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이메일(greenjong2@korea.kr) 또는 우편으로도 가능하다.

합창단원 선발 과정은 1차 서류 심사와 2차 실기 심사(오디션)로 진행되며, 높은 점수를 받은 순으로 선발한다.

다만 오디션은 1차 심사를 통과한 주민을 대상으로 하며, 10월 중순께 열릴 예정이다.

오디션 주제곡은 한국 가곡이며, 참가자는 자신이 선택한 가곡 1곡을 심사위원단 앞에서 열창하면 된다.

심사 지표는 음정과 박자, 가창력, 무대 매너 등이다.

남구 관계자는 “남구를 대표하는 문화 사절단답게 세련되고 품격 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남구 합창단원으로 선발된 이들은 오는 10월말과 11월말 예정인 광주 합창제를 비롯해 남구 합창단 정기 연주회 등에서 활동하게 된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