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재단법인 국제청소년교육재단, ‘재단 40年史’ 발간

- 1981년 성암야영장으로 출발, 전국 최우수 수련원으로 우뚝 -

등록일 2022년08월12일 17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재단법인 국제청소년교육재단 재단 40년사 발간

 

 

 

재단법인 국제청소년교육재단(이사장 이근우)은 재단 창립 40주년을 맞아 「재단 40년사」를 발간하였다.

 

 

재단설립 이래 200만 여명의 수련생이 대자연 속에서 자연학습, 야영활동, 국제이해교육, 심신단련 등 수련 활동을 통해 준법과 환경의 중요성을 깨우치고 호연지기를 함양하는 도장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해 왔다.

 

특히 성암야영장 설립자이신 故 홍승민 박사의 아름답고 숭고한 청소년 교육사업의 유지를 받들고 환경부와 전라남도, 전남교육청, 담양군 등의 뜨거운 교육사업에 대한 관심과 물심양면의 지원을 바탕으로 초대 이사장인 이대순 전 체신부 장관, 2대 고 이양우 전 전남교육감, 3대 고 이강열 전 전남부교육감 등의 청소년 교육사업에 대한 탁월한 예지와 지도력, 헌신적 봉사와 노력에 힘입어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회 연속 전국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제4대 이근우 이사장은 발간사에서-emo["\udb82\udc52"]ji-1981년 1월 성암야영장으로 첫 출발하여 오늘의 성암국제수련원, 전남자연환경연수원, 담양군청소년수련원을 함께 운영하는 재단법인 국제청소년교육재단으로 우뚝 자라게 되었고, 이에 재단의 40년사를 발간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emo["\udb82\udc53"]ji-고 말했다.

 

재단 40년사에는 재단이 걸어온 길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설립 연혁과 역대 이사장과 임원, 시설 현황, 청소년 교육사업 실적을 나타낸 사진과 통계자료 등을 수록하고 있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